122 0 0 1 4 0 1년전 0

헐 머니 백만장자 메신저가 온다

안현숙 저자는 60 나이에 강사에 도전하여 억대 연봉 강사가 되었습니다. 저자의 경험을 토대로 5060세대에게 전하는 1인지식기업 메시지입니다. 저자는 지난 1년 7개월 새로운 세상을 맞아 정신없이 공부하면서 현재와 미래를 생각하면서 평생직업을 만들어 내고자 노력했습니다. 무서운 속도로 변화하는 백세시대를 대비해여 치열한 자신과의 싸움을 이어 나갔습니다. 저자의 경험을 통해 얻은 노하우를 공유하며 동시대를 살아가는 은퇴자에게 어둠 속 불빛과 같은 존재가 되기 희망합니다.
안현숙 저자는 60 나이에 강사에 도전하여 억대 연봉 강사가 되었습니다. 저자의 경험을 토대로 5060세대에게 전하는 1인지식기업 메시지입니다.
저자는 지난 1년 7개월 새로운 세상을 맞아 정신없이 공부하면서 현재와 미래를 생각하면서 평생직업을 만들어 내고자 노력했습니다. 무서운 속도로 변화하는 백세시대를 대비해여 치열한 자신과의 싸움을 이어 나갔습니다. 저자의 경험을 통해 얻은 노하우를 공유하며 동시대를 살아가는 은퇴자에게 어둠 속 불빛과 같은 존재가 되기 희망합니다.
디지털노마드로서 1인기업인 행복누리연구소와 행복누리캠퍼스 대표이며, 강사와 메신저를 양성하는 메신저로 활동하고 있다. 도립대학교 겸임교수를 역임했고 기능장시험 감독과 심사위원을 거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했다. 현재는 관공서와 기업체 소통·공감·인성 강의를 주로 하며 부모교육과 부모·자녀 상담과 코칭을 하고 있다. 국가 공인 기능장을 비롯하여 교원자격증 등을 포함 100여 종류의 자격증을 취득하며 공부하기를 게을리하지 않고 살았다. 한때는 힘든 일로 세상을 등지고 싶었으나, 아들이 크게 수술하게 되는 바람에 그 비용을 만들고자 다시 세상으로 나왔다. 나이는 60이나 되었고 그동안 변해버린 세상의 빠른 흐름 때문에 당황했다. 나의 엄마가 우리를 위해 희생했던 걸 보아왔기에, 나 역시 엄마로서 다시 한번 일어서야 한다는 목표 외에는 아무것도 보지도, 듣지도, 생각하지도 않고 앞만 보며 뛰었다. 그 덕분에 다음 해에 억대 연봉을 찍고 모든 문제 해결을 하고 지방인지라 집까지 살 수 있었다. 그 경험을 살려 코로나 19로 인한 대변혁의 시기에 다른 삶을 준비하며 책에서 답을 얻고 배움에 투자하며 강사와 코치, 작가, 메신저로 일하고 있다. 그리고 내 지식과 경험, 노하우를 통해 나이와 상관없이 누구든 열심히 뛰면 할 수 있다는 비전을 제시하고 강사와 메신저가 되고자 하는 사람들을 돕는 일을 하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