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7 0 0 0 3 0 1년전 0

백강 선생의 인생설계론

인생을 살아가는 방향을 제시하는 ‘백강 선생의 인생설계론’이 출간되었습니다. 이 책을 통해 저자가 나누고자 하는 삶의 지혜를 아래 추천사로 갈음하고자 합니다. "춥고 힘든 시기를 거쳐 지금의 내가 있습니다. 비록 힘든 기간이었지만, 제가 견뎌 왔기에 고통은 보석보다 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이 책은 젊은 날의 보석 같은 시간을 앗아갈 수 있는 인생의 치트키와 같지만, 빛의 속도로 변화하는 요즘의 트렌드에서는 고통의 시간을 줄이고 바로 성공의 가도를 달릴 수 있는 법칙을 적어 놓은 글이라고 분명히 말할 수 있습니다. - JA에어시스템, 조명진 회장 "인생을 헤쳐나가는 것이 일반적으로 매우 어렵다. 나 또한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백강 선생이 차례대로 언급한 습관, 전략, ..
인생을 살아가는 방향을 제시하는 ‘백강 선생의 인생설계론’이 출간되었습니다.
이 책을 통해 저자가 나누고자 하는 삶의 지혜를 아래 추천사로 갈음하고자 합니다.

"춥고 힘든 시기를 거쳐 지금의 내가 있습니다. 비록 힘든 기간이었지만, 제가 견뎌 왔기에 고통은 보석보다 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이 책은 젊은 날의 보석 같은 시간을 앗아갈 수 있는 인생의 치트키와 같지만, 빛의 속도로 변화하는 요즘의 트렌드에서는 고통의 시간을 줄이고 바로 성공의 가도를 달릴 수 있는 법칙을 적어 놓은 글이라고 분명히 말할 수 있습니다.
- JA에어시스템, 조명진 회장

"인생을 헤쳐나가는 것이 일반적으로 매우 어렵다. 나 또한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백강 선생이 차례대로 언급한 습관, 전략, 인간관계, 리더십, 퍼스널 브랜딩과 마케팅을 섭렵한다면, 그야말로 인생을 헤쳐나가는데 지름길임을 부인할 수가 없다."
- 가온에이치, 김현성 대표

“이 글 안에서 마음을 비우고 다시 삶을 뒤돌아보니 무척 아쉬웠던 순간이 많았고, 반성하고, 다시 다듬고, 미래를 향한 자신감이 샘솟음을 느꼈다. 다양한 시간 속에서 나는 무에서 유를 만들 수 있는 시간과 공간의 장소를 이 책 속에서 보았다.
- 심영어아카데미, 심덕운 대표

“작금의 현대 사회에서 혼자 살아가기도 벅찬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자기계발서를 쓰고, 이 책을 통해서 인생의 레버리지를 전달하는 저자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이 책을 통해서 독자들에게 큰 영감을 주기를 희망합니다.”
- 국제웰빙전문가협회, 김용진 회장

“저자는 인생을 이미 달관한 듯하다. 왜냐하면 인생을 사는데 이 책에 모든 지혜가 나와 있기 때문이다. 더불어서, 이 책을 읽는 독자 누구에게나 큰 인사이트를 줄 수 있다는 것에 확신이 든다.”
- 대전 선병원 혈액종양내과, 정윤화 전문의

“인간은 태어나기를 우선 수동적이다. 남들이 먼저 하지 않으면 하지 않게 된다. 그것이 인간이다. 이 책은 우리가 알고 있는 그저 그런 인간류가 변화를 시도하게끔 유도하는 책이다. 이 책은 인생의 치트기임에 틀림없다. 자기계발의 끝판왕이다.”
- 미래전략리더십협회, 유대연 회장

"스스로의 변화와 혁신을 원하는 대한민국의 모든 회사 직원들에게 말로만 떠드는 것이 아닌, ‘행동’에 옮기고, ‘실천’하며 성과를 ‘현실’로 만드는 이생곤 본부장님의 도서를 적극 추천합니다."

- Quantum Perspective 파트너, 감순곤
1973년 전북 군산에서 태어나 전북대학교 대학원에서 국제통상을 전공했다.
IMF를 거치며 대학원 졸업 후 운이 좋게도 전북 익산 소재의 글로벌 기업인 반도체 회사에서 회사 생활을 시작했다.
오마이뉴스 시민기자를 하면서 전북에서 유명 인플루언서로 활동했다. 동기부여 강연 재능기부 이외에 다양한 활동을 통해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현재 전북 소재 의료기기 회사에 재직 중이며 동기부여 및 자기계발 관련된 글을 쓰고 있다. 이를 통해서 일반 범인들이 변화하는 모습을 보고 더욱 힘을 내어서 주변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음에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
소상공인들을 성공으로 이끄는 ‘경영 컨설팅그룹’ 및 ‘시니어 모델 아카데미’를 운영하는 꿈을 꾸고 매일 매일 그 꿈을 향해 전진하고 있다.

백강 선생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